추억의 애니메이션을 한편 보는거 같은 해시태그 블러드 게임을 소개합니다. 옛날 미국 에니메이션풍의 해시태그 블러드는 미국 카툰 퀄리티 입니다.
게임 플레이 방식은 젤다와 비슷한 구성이라고 보시면 되고 오래된 게이머라면 그래픽과 게임성에 추억에 잠길 것 같은 타이틀입니다. 팬더스 빌로 이사온 고등학생 소녀 베키가 플레이어블 케릭터 이며 새로운 친구를 사귀게 되고 그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학습하게 됩니다. 셀카를 찍고 사진을 업로드하는 도중 소셜 미디어 회사가 갑작스럽게 새로운 뱀파이어 무리들을 소환해 버려 베키는 학교 지하실에 숨겨진 하키 스틱을 들고 뱀파이어에게 반격을 하게 됩니다.
게임의 스토리나 대사는 90년대 스타일로 좀 유치할 수 있겠지만 한편으로는 웃기기도 하면서 그시대 감성을 제대로 느낄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2D 스프라이트 기법은 장난 아닌대 만약 셀카를 찍으면 다양한 표정을 지을 수가 있고 입체적으로 바뀌어 정말 그 장소에서 찍는 듯 느껴지며 대화간 표정도 다양해서 생동감이 넘칩니다.
해시태그 블러드는 맵을 탐색하고 퍼즐을 풀고 쥐부터 작은 뱀파이어들까지 다양한 적과 싸우는 게임입니ㄷ. 보통 학교 지하실이나 버려진 건물 안으로 들어가는 던전 크롤러 역학이 작용되지 메커니즘은 거의 동일합니다.
해시태그 블러드는 90년대풍 카툰 랜더링 방식의 게임으로 게임을 하다보면 게속 빠져들게 하는 악마의 게임으로 만약 그시절 레트로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해시태그 블러드 게임 추천 합니다.
타이틀명 : 해시태그 블러드
기종 : PS4, PC, NS
장르 : 액션
발매일 : 2014년 6월 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