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
구매 가이드
닌텐도 스위치 게임의 장점과 단점을 소개하는 사이트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 포스팅을 합니다.
1번 루이지 맨션3
마리오의 형제 루이지가 공포의 호텔에서 펼쳐지는 호러 액션 갓겜
마리오 동생 루이지가 기묘한 호텔에서 악당 킹부끄가 그림속에 가두어둔 마리오와 동료들을 찾는 액션 호러 어드벤쳐 게임입니다. 거대한 호텔에서 객실이 즐비한 플로워 거대 식물이 무성하게 자란 플로워 그리고 성처럼 꾸며진 플로워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플로어의 끝에는 개성 넘치는 유령 보스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전작들보다 유령을 빨아들이는 유령 싹싹도 더욱 강력해졌으며 루이지를 닮은 액체 분신 위지를 조작한 플레이도 다채로워 졌습니다. 이러한 요소들로 전투와 퍼즐의 볼륨이 커져 플레이어를 즐겁게 해주고 있으니 마리오를 좋아하고 루이지를 좋아한다면 무조건 해야하는 갓겜 입니다.
2번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닌텐도 진영에 마리오와 함께 게이머들에게 사랑 받는 게임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입니다. 이 게임은 1993년 게임보이로 발매된 게임을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세계를 구한 링크가 모험을 떠나고 돌아오다 조난을 당해 알 수 없는 섬으로 떠내려 오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게임에서는 플라스틱 미니어처를 모델로 삼아 마치 장난감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매우 뛰어난 그래픽으로 돌아와 추억을 되살림과 동시에 이질감도 줄였습니다. 새로운 수집 요소와 젤다 특유의 스토리와 모험 고유 사운드 등 기존 게이머나 신규 게이머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입니다. 젤다의 전설은 야생의 숨결과 왕국의 눈물은 워낙 유명해서 소개에서 제외를 시켰고 지금 소개해드리는 꿈꾸는 섬이 두 작품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았기에 이번에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으로 소개를 합니다. 마지막으로 젤다의 전설 시리즈는 사랑 입니다.
3번 피크민4
눈에 보이는 캐릭터는 귀엽고 사운드는 귀를 즐겁게 해주는 게임
피크민이라는 작은 생물들과 함께 미지의 행성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담은 실시간 전략 퍼즐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빨강 파랑 노랑 등 색상에 따른 분과 함께 바위 날개 등 저마다의 개선과 특색에 따라 종이 아니며 이런 피크민 함께 힘을 모아 퍼즐 해결하고 거대한 원주 생물과 전투를 치르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플레이어와 함께 행동하는 우주에 와치가 등장하며 와치는 혼자 무거운 물건을 옮길 수도 있고 플레이어와 피크민을 태우고 물을 건너거나 찾는 대상에 냄새를 추가하는 등의 능력을 발휘합니다. 많은 피크들을 지휘해 풀어나가는 게임 방식이 흥미로운 게임이며 예전에 레밍스게임등을 좋아했던 올드 게이머들에게도 도전적인 요소들이 많으니 아직 플레이를 안해본 유저라면 피크민4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4번 메트로이드 드레드
메트로이드 드레드는 감히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에 포함을 안시킬수가 없는 인생 게임
게임은 악마성 드라큐라 시리즈와 함께 메트로베니아라는 장르를 만든 메트로이드 시리즈로 시리즈의 35주년 기념작이 이제 메트로이드 퓨전을 잇는 정식 후속작입니다. 예전 게임 시스템으로 돌아온 액션과 입체적인 연출! 그리고 원조 맛집다운 뛰어난 레벨 디자인 등 많은 부분에서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특히 레벨 디자인은 각 스테이지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어서 탐험의 재미를 더해주며 게임으로 진행할수록 점점 속도감이 더해져 스테이지를 왔다 갔다 하는데 오는 지루함을 덜어주고 전투에 이르기까지 절묘하게 밸런스를 맞추었습니다. 또한 매력적인 연출과 방력 있는 보스전 등이 흥미를 더해주고 액션이란 바로 이런거다라는 것을 보여주는듯 닌텐도에서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갓겜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SF 세계관을 좋아하고 화끈한 액션을 좋아한다면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으로는 전혀 손색을 없으니 꼭 한번 플레이 하기를 권장 합니다.
5번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3
다섯번째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 베스트7은 제노블레이드 시리즈 입니다.
이게임은 일본 전통의 파이날 판타지나 드래곤 퀘스트 처럼 나약했던 주인공 일행이 점차 강해지면서 성장해 나가는 전형적인 인본 스타일의 RPG 게임 입니다. 전쟁터에서 만난 적대국가 베스와 아그누스 노아 미호 일행이 수수께끼의 거인에게 습격을 당한 후 함께 행동하며 진정한 적을 찾기 위한 모험을 그린 RPG 게임입니다. 전투는 기존 시리즈와 동일하게 맵 위에 있는 적과 대치에 바로 전투하며 주인공 일행 6인이 동시에 전투에 참여하여 보다 전력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이터 링크 시스템을 통해 2인 캐릭터가 우로보로스로 융합하여 거대한 이형의 존재가 되어 전투할 수 있어 흥미를 더해주는등 파고들면 들수록 재미 있는 요소들이 정말 많은 게임입니다. 요즘 트랜드가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쳐등 화려하게 발전된 그래픽으로 많은 게임들이 출시하는 가운데 고전 전통 스타일 게임을 찾는다면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중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3 추천 합니다.
6번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포켓몬스터 게임중 필자가 가장 재미있게 한게임 아르세우스
이게임은 필자가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한 포켓몬스터 게임 입니다. 이게임은 포켓몬은 들어봤는대 한번도 안해본 사람이라도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거라 감히 예상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3세대 포켓몬스터 이후로 특성이나 개체값등 이런 시스템들이 생겨서 포켓몬 시리즈가 어려워졌는대 이 두가지가 사라져서 사실상 뉴비 게이머들도 쉽고 편안하게 즐길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경쟁 시스템인 PVP가 배틀 같은것도 없다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포켓몬 수집할때 심볼 인카운터 방식이라 필드를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내가 잡고 싶은 포켓몬을 골라서 잡을수 있고 심지어 전투를 하지 않고 마치 핸드폰 게임인 포켓몬GO 처럼 그냥 몬스터볼을 던지는 것만으로도 포켓몬이 잡힙니다. 아으세우스에서는 대형 포켓몬들도 등장하는대 이녀석들을 잡으면 성취감도 느껴지고 소박한 수집욕도 채울수 있습니다. 스토리도 사람과 포켓몬이 처음 만나 서로에게 마음을 알아간다는 내용이라 힐링되는 분위기 속에서 즐길수 있기 때문에 더욱 추천을 하게 됩니다. 들어는 봤지만 포켓몬 시리즈를 한번도 해보지 못한 유저들에게는 포켓몬스터 레전드 아르세우스 무조건 추천 합니다.
7번 스플래툰3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중 온라인이 가장 재미있는 게임 스플래툰 시리즈
이게임은 전작들도 존재하지만 한글화가 안되어 사실상 플레이를 안해도 됩니다. 최신작인 스플래툰3만 해도 전해 어려움이 없고 마리오카트 시리즈와 함께 닌텐도 진영에서 PVP 온라인 대전 게임을 책임이고 있을 정도로 아주 재미 있는 게임입니다. 스플래툰3의 가장 큰 장점은 중독성 입니다. 수십 가지 무기중 나에게 맞는 무기를 골라 상대방보다 잉크를 더 많이 칠하면 이기는 게임인대 단순한듯 하면서 복잡한 이 갓게임은 자이로 센서에 적응하는 순간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되는 게임입니다. 팀원들과 협동하여 상대를 제압하고 곳곳에 잉크 칠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상대팀의 빈틈을 노리고 역전할수 있을까 고민하는 재미가 상당합니다. 무기의 종류도 양동이부터 권총, 저격총, 우산, 블래스터등등 특징이 뚜렸하여 하나씩 써 보는 맛도 있고 10가지가 넘는 맵과 4가지의 각기 다른 랭크전등 좁은 공간에서 몰려오는 연어를 무찌르는 연어 아르바이트 모드 및 스토리 모드까지 정말 즐길거리가 풍부한 게임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독점 게임중 정말 오래두고 하실 분들은 스플래툰3 무조건 필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