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는 스타워즈 IP를 기반으로 개발한 오픈월드 게임 신작 스타워즈 아웃로를 8월 30일에 발매한다고 합니다.
과연 스타워즈 아웃로는 어떤 게임인지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스타워즈 최신게임 답게 깔끔한 그래픽에 다양한 탈것과 넓게 편쳐진 오픈월드까지 이번에 유비 소프트에서 칼을 갈고 만든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게임입니다.
먼저 스타워즈 아웃로는 세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는대 먼저 얼티밋 에디션의 가격이 129.99달러 입니다. 우리나라 돈으로 환율 계산했을때 해외 가격은 17만원이 조금 넘는 금액 인대요.. 우리나라 판매 금액은 14만원대 입니다. 이제는 게임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이정도 가격이면 일반적인 게임 타이틀 2~3개 살수 있는 금액이며 중고 타이틀을 구매할 경우에는 더 많은 게임을 즐길수 있는 금액대 입니다.
스텐다드 에디션, 골드 에디션, 얼티밋 에디션 세가지 버전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골드 에디션은 시즌 패스 및 3일 사전 액세스 혜택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으며 얼티밋 에디션은 시즌 패스 와 3일 사전 엑세스 를 포함한 스킨 번들 2개와 디지털 아트북이 추가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게이머들 사이에서는 너무 높은 금액으로 책정한 유비 소프트를 좋은 시선으로 보고 있지는 않고 있습니다. 만약 스타워즈를 좋아한다면 골드 에디션 이상의 버전을 추천하지만 굳이 3일 이전에 선 플레이를 해보기 위해 4만원 이상의 금액을 지불하기에는 너무 높은 금액대 이기는 합니다.
유비 소프트의 경우 스타워즈 아웃로를 출시하기 전에 스컬 앤 본즈를 출시를 했었는대 비싼 가격 때문에 많은 논란이 있었는대 똑같은 일이 일어날까 약간 두렵기는 하네요. 게임을 구매하기전에 먼저 메타 점수 및 유저 평점을 보고 구매 생각을 해야 할거 같습니다. 아니면 유비 소프트의 게임의 경우 출시후 몇달이면 할인을 많이 해주는 편이라 그때 구매를 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타이틀명 : 스타워즈 아웃로
기종 : PS5, XBOX, PC
장르 : 액션
발매일 : 8월 3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