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5 저렴한 게임
베스트7 구매 가이드
PS5 게임의 장점과 단점을 소개하는 사이트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PS5 저렴한 게임 포스팅을 합니다.
1번 엑조 프라이멀
스토리 진행형 게임보다는 온라인 게임을 원한다면 엑조 프라이멀
엑조 프라이멀은 믿고 구매해도 되는 게임 개발사 캡콤에서 발매한 게이며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5:5, PVP, PVE, 10인 레이드등을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멋진 슈트에 탑승해서 적 몬스터들을 처치하는게 주된 목적인 게임입니다. 2040년 가상의 세계에서 AI 오류로 인해 공룡들이 출현도가 나올 정도로 공룡 습격이 익숙해진 세계관을 가지고 있죠. 또한 캡콤 게임사 답게 그래픽은 상당히 좋으며 슈트의 디테일과 배경 그래픽 역시 잘 구현되어 있습니다. 최대 장점은 무기에 따른 손맛이 정말 괜찮습니다. 온라인 게임을 좋아하고 다른 유저들과 같이 게임을 하고 싶다면 엑조 프라이멀 강추합니다.
2번 맨이터
두번째 PS5 저렴한 게임은 상어가 주인공인 특이한 설정의 맨이터
바다속 상위 포식자인 상어가 되어 바다를 누비면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보통은 사람이 주인공인 게임들과 달리 이게임에서 상어가 되어서 바다속에 거북이나 생선 그리고 악어, 사람등 잡아먹으면서 성장하는 게임입니다.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작은 상어가 되어 아주 작은 생물부터 먹을수가 있으나 레벨이 쌓일수록 점점 큰 물고기나 같은 종족인 상어까지도 잡아 먹을수가 있습니다. 그러면서 아기상어가 인간한테 죽은 엄마 상어의 복수를 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조금 특이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맨이터 추천 합니다.
3번 원피스 오디세이
원작 만화를 잘 구현한 원피스 오디세이 이건 무조건 구매
반다이에서 원피스 25년을 기념해서 만든 게임이 바로 원피스 오디세이 입니다. 이게임이 대단한게 다크소울 OST를 제작했던 사쿠라바 모토이와가 참여했으며 드래곤 퀘스트11 그래픽을 제작했던 ILCA이라는 업체까지 참여 했을 정도로 나름 공을 들여 제작한 게임입니다. 제작 기간만 5년이 걸렸을 정도로 잘만들어진 게임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고 원피스 만화 작가인 오다 에이치로 역시 이게임을 보고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고 하는걸 보면 갓겜의 냄새가 난다고 보면 됩니다. 세계관은 와플드 섬이라는 곳에서 시작되며 원피스에서 가장 권력자들인 오로성도 밀짚모자 일행들과 혈투를 벌여야 하며 처음 시작할대 루피 일행이 힘을 잃게 되는대 힘을 다시 찾아야 함과 동시에 전설의 보물까지 찾아야 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원피스를 좋아한다며 모든 시리즈중 원피스 오디세이는 무조건 강추 합니다.
4번 포스포큰
PS5 저렴한 게임 네번째는 스퀘어 에닉스에서 제작한 포스포큰
스퀘어 에닉스에서 많은 발매 연기 끝에 발매한 포스포큰입니다. 파이날 판타지15 개발진인 루미너스 프로덕션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게임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시가적으로 전투 모션을 상당히 잘 만들었다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단점은 유비식 오픈월드를 그대로 사용했다는것이 문제라면 문제이죠. 이부분은 호불호가 상당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1000억원 이상 개발비가 들었다고 하나 어떻게 보면 스퀘어 에닉스에서 실험작을 만들었다고 볼수 밖에 없다고 생각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게임이 단점만 있는것이 아닙니다. 초반만 잘 넘긴다면 챕터3부터는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즐길수 있으며 주인공 프레이의 원거리 마법 전투는 생각보다 재미있게 때문입니다. 또한 여러가지 마법들을 조합하여 나만의 마법을 완성시킬수 있는것 또한 상당히 재미있게 느껴졌기 때문입니다. 가격도 현재 상당히 저렴하기 때문에 포스포큰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5번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닌텐도에는 젤다의 전설이 있다면 유비소프트에는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이 있다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은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에서 많은 영감을 받아서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젤다의 게임성을 가진 새로운 혼종 게임이라고 보면 되며 젤다가 워낙 대작이라서 이게임 역시 기본기가 탄탄하다고 보면 됩니다. 맵 곳곳에 배치된 퍼즐들과 수집요소들은 유비식 오픈월드를 그대로 하고 있지만 그래도 다행인것은 새롭고 재미있는 부준들도 상당히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두명의 신에 대한 스토리도 상당히 흥미롭게 흘러가며 게임의 진행 역시 젤다 야숨과 상당히 비슷해서 어딘가 익숙하지만 어느 순간부터는 게임에 빠져들게 하는 마력이 있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의 가장 장점은 전투 파트입니다. 사실 전투 부분은 젤다보다는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젤다를 좋아하거나 PS5 저렴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모탈 피닉스 라이징 무조건 강추 합니다.
6번 파크 비욘드
테마 파크 경영 시뮬레이션 파크 비욘드 너무 재밌다
예전에 롤러코스터 타이쿤을 해봤거나 타이쿤, 심시티등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좋아한다면 이게임 무조건 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게임내에서는 UI등이 아주 간단하게 설계가 되어 있으며 다양한 테마로 놀이 기구들 까지 아주 많아서 충분히 오랜시간 즐길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게임은 샌드박스 모드와 캠페인 모드를 기본으로 두고 있고 멀티는 없다고 보면 됩니다. 두 모드 모두 튜토리얼을 제공하기 때문에 초반 시작하기 편하게 게임 시스템을 익힐수 있으며 초반 지급되는 돈도 설정할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난이도로 플레이하면 됩니다. 놀이 공원 매력도를 높이면 놀이 공원 레벨이 올라서 놀이 기구나 편의 시설등이 점점 늘어 나거나 업그레이드가 가능해서 테마파크에 놀러오는 손님들이 즐겁게 놀수 있는 나만의 테마파크를 걸설해야 합니다. 재밌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으니 PS5 저렴한 게임을 찾는다면 파크 비욘드 추천 합니다.
7번 고스트 와이어
바이오 하자드의 제작자가 만든 게임 고스트 와이어
1인칭 퇴마 액션 게임 고스트 와이어가 PS5 저렴한 게임 마지막 추천작 입니다. 이게임은 어딘가 이상하면서도 점점 빠져들면서 재미있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게임은 바이오 하자드를 제작했던 미카미 신지가 제작한 게임으로 바이오 하자드, 데빌 메이 크라이, 이블위딘까지 호러 게임의 대명사인 그가 만들어서 처음 제작 발표할때부터 기대했던 게임이었습니다. 주인공인 아키토는 게임 시작하자마자 스토리상 죽어있다는 설정 입니다. 하지만 영혼이 그의 몸속에 들어가면서 낯선 목소리가 들리며 몸에 이상한 힘이 있다는걸 느끼게 됩니다. 스토리는 스포가 될수 있기 때문에 설명할수 없지만 여동생을 구해야 하며 안개속에서 사라진 사람들을 구해야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게임을 하다보면 일본 도쿄가 주무대인대 정말 넓고 상당히 디테일하게 잘구현해 놔서 게임하면서도 감탄사가 저절로 나올 정도 입니다. 1인칭 퇴마 게임을 경험하고 싶거나 도쿄 거리를 나홀로 돌아다니며 재미를 만끽하고 싶다면 고스트 와이어 무조건 강추 합니다.
이상 PS5 저렴한 게임을 찾고 있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